'50kg 감량' 권미진, 이렇게 많이 먹고 산후 다이어트? 1일4끼 식단 공개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7.15 09: 01

권미진이 산후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권미진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동안 뭘 먹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공유해요♥"라며 "아침 > 토마토 파스타 샐러드*미니 단호박 1/2개*삶은달걀 1/2개, 점심 > 옥수수 하나, 간식 > 플레인요거트에 쑥가루*바나나*단백질 초코과자*햄프씨드*아마씨, 저녁 > 미역면*콩물*열무김치 #유지어터권미진의먹으면서빼는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미진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네끼를 챙겨 먹은 식단이 담겨 있다. 득녀 이후 산후 다이어트에 돌입한 권미진은 하루 세끼를 비롯해 영양가 높은 간식까지 섭취하면서 굶지 않았다. 권미진은 "뭘 먹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공유한다"며 자세한 식단을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권미진은 2011년 방송된 KBS2 예능 '개그콘서트-헬스걸'을 통해 50kg을 감량하며 10년째 요요 없이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결혼한 뒤 올해 2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권미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