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논란에 휩싸였다.
15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한 여성과 함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효광이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늦은 밤 일행과 함께 차에 타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 우효광은 차에 올라타기 전 한 여성을 불렀고, 자신의 무릎 위에 자연스럽게 앉혔다. 해당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서 웃으며 휴대전화를 만져 충격을 더했다.
영상은 짧은 내용이었지만 우효광이 충분히 식별 가능해 우효광의 불륜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순식간에 온라인으로 확산됐다. 다만 중국 연예 매체에서 불거진 스캔들이 사실이 아닌 경우로 드러난 경험이 있어, 영상 속 인물이 정확히 우효광이 맞는지 등 진위 여부와 관련해서는 여전히 갑론을박이 존재하는 상태다.

우효광은 국내에는 추자현의 남편으로 더욱 알려진 인물. 두 사람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7년 결혼해 한국과 중국을 넘나드는 한류스타 커플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들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해 호평받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우효광은 추자현을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과 서툴게나마 한국어를 공부하고, 한국 생활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꾼' 남편 이미지로 호감을 샀다.
우효광과 추자현은 이후 아들을 출산하며 다시 한번 '동상이몽2'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우효광은 아내와 아이에게 헌신하는 모습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러나 중국에서 공개된 영상으로 인해 불륜 가능성이 제기되며 충격을 자아내고 있는 터. 다만 우효광과 추자현의 한국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정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다"라며 유보적인 입장을 보였다.
지난 달 추자현이 진행한 중국 SNS 라이브 방송에서도 자연스럽게 우효광을 언급하며 여전한 부부 관계를 알린 터. 중국에서 불거진 우효광의 불륜 의혹 스캔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