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웅특수건설,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 1000만원 후원금 전달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1.07.15 15: 48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와 ㈜거웅특수건설(대표 양정수)의 후원금 일천만원 전달식을 15일 2021 시·도 대항 세팍타크로대회’가 열리는 대전광역시 충무체육관에서 가졌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과 ㈜거웅특수건설 양정수 대표를 비롯한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이민 전무이사, 대전세팍타크로협회 한재호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거웅특수건설은 대전광역시 소재 습식공사(미장,조적,타일)와 방수공사를 전문으로 시공 하는 건설회사로 양정수 대표는 현재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할 만큼 종목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거웅특수건설(대표 양정수)은 대한민국 세팍타크로의 저변확대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1,000만 원을 후원했다. 양정수 대표는“앞으로도 세팍타크로 종목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은 "코로나라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대한민국 세팍타크로의 발전에 큰 뜻을 가지고 후원해 주신 ㈜거웅특수건설(대표 양정수)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세팍타크로 종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세팍타크로는 말레이시아어로 '차다'라는 의미의 세팍, 태국어의 '공'을 뜻하는 타크로의 합성어로, 두 팀이 볼을 땅에 떨어뜨리지 않고 발로 공을 차 승패를 겨루는 경기이고, 동남아시아에서 시작되었으며 동남아시아 지역의 최고 인기 스포츠이기도 하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14일부터 18일까지 대전광역시 충무체육관에서 2021 시·도 대항 세팍타크로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