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조정석이 정경호와 곽선영의 관계를 알게 됐다.
15일 방송된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 5회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이 동생 이익순(곽선영 분)과 친구 김준완(정경호 분)의 열애 사실을 알게 됐다.
이날 이익준은 영국으로 유학 간 동생 이익순으로부터 급한 전화를 받았다. 이익순은 간 수치가 너무 높아 영국에서 병원에 있다고 알려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익준은 동생에게 간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급한 상태임을 알리며 빨리 귀국하라고 지시했다.
이 가운데 이익순은 이익준에게 "아무한테도 말하지 마라"라며 "준완 오빠한테도"라고 말해 이익준을 놀라게 했다.
앞서 이익순과 김준완은 이익준과 친구들 모르게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익순이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며 원치 않는 장기 연애를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김준완이 힘들어한다는 소식을 들은 이익순이 억지로 이별을 고한 상태였다.
이익순은 이익준에게 "말 못해서 미안하다. 사귄건 지난해 여름부터"라며 "헤어졌다. 왜 헤어졌는지 묻지 마라. 내 잘못이다. 남들 다 헤어지는 뻔한 이유다. 나 아픈 거 준완 오빠는 몰랐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익준은 동생의 갑작스러운 설명에 심란했지만 티내지 않았고 이익순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했다. 이에 김준완이 이익순과 다시 재회할 것인지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자아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