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이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의 불륜 의혹 해프닝에 직접 입을 열었다.
앞서 지난 15일 중국의 한 매체는 우효광이 한 여성과 함께 있는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우효광이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해당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자연스럽게 앉혔기 때문. 심지어 이 여성은 우효광 무릎 위에서 태연하게 웃으며 휴대전화를 만지고 있어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후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결국 우효광의 불륜 스캔들로 번지기 시작했다. 특히 우효광은 추자현과 SBS '동상이몽2'에서 '사랑꾼' 이미지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선사했던 터라 팬들은 더욱더 놀랄 수밖에.
결국 추자현은 오늘(17일) 오후 개인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입장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연 추자현은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자현은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면서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추자현은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 다음은 추자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추자현입니다.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