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이 자신의 블륜 의혹 영상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오후 우효광은 개인 SNS에 "우선 며칠 전 뉴스 기사로 여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우효광은 "아무리 좋은 친한 친구 관계라도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저는 이번 일이 어떠한 설명으로도 받아들이기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면서 스스로 많은 반성과 후회를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우효광은 추자현은 물론, 자신을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도 고개를 숙였다. 우효광은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추자현 씨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습니다. 또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도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효광은 "앞으로 남편,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효광은 최근 중국의 한 매체로부터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블륜 스캔들에 휘말렸다. 우효광이 한 여성을 자연스럽게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있었기 때문.
이에 추자현은 같은 날 오후 개인 SNS를 통해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 다음은 우효광 웨이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우효광입니다.
우선 며칠 전 뉴스 기사로 여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친한 친구 관계라도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저는 이번 일이 어떠한 설명으로도 받아들이기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했습니다.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추자현 씨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습니다. 또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도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앞으로 남편,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7월 17일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우효광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