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8kg 감량했는데…정호영과 '투턱남매' 결성 ('랜선장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7.20 08: 39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게스트들이 ‘랜선장터’를 찾아온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연출 손자연)에서 가수 박군, 배우 하재숙, 정호영 셰프와 개그맨 허경환이 꽃새우와 산양삼 판매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홍현희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맺어진 정호영 셰프와의 인연을 언급, “정호영 셰프가 우리 팀인 것은 너무 당연하다”라며 그를 반긴다. 이어 홍현희는 “어버이날에 (정호영과 찍은) 사진을 올렸더니 부녀 관계로 오해받았다”라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오해가 생길 수 있었던 포인트로 똑 닮은 하관을 꼽으며 ‘투턱남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KBS 제공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넘치는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사로잡는다. 허경환은 “(내가 파는) 제품을 먹고 지금까지 잠을 안 자고 있다”라며 산양삼의 효능을 과장한다. 이어 그가 “내가 (산양삼) 5개를 먹고 지방 5시간 거리를 걸어왔다. 열정을 멈출 수 없었다”라며 능청스러움을 폭발시키자, 스튜디오 패널들은 폭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특산물 판매를 위해 ‘랜선장터’에 모인 정호영과 허경환은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해 이들이 그려낼 유쾌한 활약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닮은 하관이 불러온 홍현희와 정호영의 해프닝과 허경환의 능청스러운 허세는 오는 21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