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X대도서관 '여름사냥' 나선다, 특급 콜라보 '대도렉사' 결성알렉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7.20 11: 41

글로벌 슈퍼 루키 알렉사(AleXa)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듀엣 '대도렉사'를 결성했다.
알렉사의 소속사 지비레이블 측은 이번 듀엣 결성에 대해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국내 최고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이 음원을 준비하던 중 여성 파트너 아티스트로 염두에 두었던 알렉사에게 연락이 와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여 성사되었다"고 20일 전했다.
컴백 신곡 '엑스트라(XTRA)' 뮤직비디오가 500만 조회수를 넘는 등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렉사와 대한 민국 최고의 유튜버 대도서관의 특급 듀엣 콜라보에 대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즌송으로 제목은 '나만 없어, 여름'이다. 대도서관이 직접 작사를 했으며 매력적인 목소리의 노래 실력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알렉사의 청량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7월 24일 정오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알렉사는 최고의 컨디션으로 곡 작업에 임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으며, 함께 노래한 대도서관 역시 알렉사의 목소리에 큰 만족감을 표해 두 아티스트 모두 즐겁게 녹음을 마무리한 상태다.
한편 지난 1일 신곡 '엑스트라(XTRA)'로 컴백과 함께 왕성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렉사는 지난 달 26일 열린 '드림콘서트'에 이어 지난 17일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 무대까지 섭렵하는가 하면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을 오가는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지비레이블, 엉클대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