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깡마른 잘록허리 돌아왔다..'아웃나우 언리미티드' 헤드라이너까지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7.21 18: 46

8월 컴백을 앞둔 선미가 플레이리스트x네이버 나우 ‘아웃나우’ 헤드라이너로 선정됐다. 
21일 오후 뮤플리와 나우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OUTNOW Unlimited] HEADLINER - 선미 SUNMI. 여름엔 역시 #선미팝 아웃나우 언리미티드 헤드라이너 '선미'를 소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뮤플리 X 나우! 컴백 페스티벌 [OUTNOW Unlimited] 8/6 7PM Coming Soon #MUPLY #네이버나우 #OUTNOWUnlimited #HEADLINER #선미”라고 적힌 소개글이 인상적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선미는 한뼘 잘록 허리를 뽐내며 눈부신 뒤태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티저 사진에서는 핑크핑크한 색감으로 한여름 상큼함을 기대하게 만든다. “역시 선미팝”이라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선미는 이날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1/6(6분의 1)’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 2018년 9월에 발표했던 ‘WARNING’ 이후 3년여 만에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완벽한 소화력으로 ‘선미팝’ 장르를 개척한 그다. 3년 만에 미니앨범을 들고 돌아온 선미가 무더운 여름 얼마나 시원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