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장항준에 "오빠 왜 이렇게 유식해?" 찰떡 부부 케미(꼬꼬무2)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7.22 09: 48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2'(이하 꼬꼬무2) 스무 번째 이야기 ‘강요된 침묵, 그리고 비밀수기 : 대한민국 의문사 1호’ 편이 7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영화계 대표 입담꾼 장항준 감독이 월드 클라스급 이야기 친구의 등장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킹덤'을 통해 세계적인 작가 반열에 오른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이야기 친구로 등장했다. 

꼬꼬무가 ‘일주일의 기쁨’이라며 원조 꼬물이를 자처한 김은희 작가는 남편이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야기가 시작되자마자 금방 스토리에 몰입한 김은희 작가는 ‘왜 이렇게 유식해?’라며 남편의 이야기 실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 처음 꼬꼬무를 찾은 코드쿤스트는 상위 0.1% 꼬꼬무 시청자를 자처했다. 귀를 쫑긋 세운 채 이야기에 집중하던 코쿤은 실화라고 믿기 힘든 내용에 분노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뛰어난 추리력을 과시하며 촉신촉왕에 등극한 배우 이이경은 예상치 못한 이야기 전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야기 친구들을 분노하게 만든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22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강요된 침묵, 그리고 비밀수기, 대한민국 의문사 1호’ 편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