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 세대에 선명한 발자국 남기고 싶다"[화보]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7.26 12: 20

 26일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발매하는 AKMU (악뮤) 이찬혁과 이수현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8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찬혁은 가죽 재킷과 쇼츠, 이수현은 니트 가디건과 풀 스커트 등을 입고 남매 특유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마리끌레르 제공

마리끌레르 제공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찬혁과 이수현은 “AKMU가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며 영역을 확장해가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었다”라며 'NEXT EPISODE'의 작업 과정을 소개했다. 또 트랙마다 다른 뮤지션이 참여해 음반이 더 다채로워졌다며 이번 신곡들이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닿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한 질문에는 “각 세대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처럼 AKMU도 이 세대에 선명한 발자국을 남길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정규 앨범들을 통해 각 연령대를 담아내고 있는 만큼, 나중에는 장년의 이야기도 잘 완성하고 싶다고 밝혔다.
AKMU 이찬혁과 이수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