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진짜 재벌될까.."화장품 브랜드 론칭 3일 남았어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7.27 14: 51

배우 한예슬이 본격 새로운 도전을 불과 3일 남겨 놓았다.
한예슬은 27일 자신의 SNS에 "hevvymakeup 런칭이 이제 3일 남았어요"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한예슬이 새롭게 런칭하는 화장품 브랜드 홍보 이미지들이 담겨져 있다. 
앞서 한예슬은 개인 유튜브 '한예슬 is' 채널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대해 알렸던 바. 

그는 "독보적인 획을 긋고 싶다. 나 좀 멋진 대표님 같아보여? 야호 우리 다 재벌 될거야"라며 말문을 연 후 "1년 동안 코스메틱 라인을 런칭하려고, 준비를 길게 세세하게 신중하게 해왔다. 보여줄 수 있는 시기가 온 것 같아서 촬영을 하러 왔다"고 밝혔던 바다. "가볍게 준비 하지 않았다"라고 겅조했다.
더불어 처음으로 런칭하게 될 립스틱과 아이라이너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제가 립스틱을 사랑하고, 아이라이너가 없으면 큰일난다. 그래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야심작을 직접 선보이며 "코스메틱 시장에서 색조 라인에 독보적인 획을 긋고 싶은 것이 나의 포부다. 획을 긋겠다는 말이 쑥스럽지만 우리의 열정과 메이크업에 대한 사랑을 담다 보면 따라와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nyc@osen.co.kr
[사진] 한예슬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