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3번째 확장팩 사전판매 시작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7.28 10: 04

 글로벌 700만 장 이상 판매된 엔씨소프트의 ‘길드워’ 후속작 ‘길드워2'가 오는 2022년 확장팩 출시를 앞두고 사전판매에 돌입했다.
28일 엔씨소프트의 북미법인 엔씨웨스트는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길드워'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의 PC온라인 MMORPG다. 지난 2005년 출시해 전 세계적으로 700만 장 이상 판매됐다. 후속작인 ‘길드워2’는 지난 2012년 출시해 올해 서비스 9주년을 맞이했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길드워2’의 3번째 확장팩이다.

엔씨소프트 제공.

아레나넷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확장팩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규 영지인 ‘칸타’ 지역을 공개하고 두 캐릭터가 탑승해 협공을 펼칠 수 있는 탈것 ‘시저 터틀’, 수상 이동 및 낚시에 활용 가능한 선박 ‘스키프’,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가지 특수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엔씨웨스트는 오는 2022년 2월 ‘엔드오브드래곤즈’의 북미와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콜린 요한슨 아레나넷 디렉터는 “전작에서 선보인 칸타 지역의 이야기를 3번째 확장팩을 통해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확장팩을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만족할 만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