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가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3일 OSEN 취재 결과, SBS플러스·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는 3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고, 오는 23일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찐 ‘연애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이 MC를 맡아 지난 5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동안 ‘연애도사’에는 배우 고은아, 고우리, 가수 서인영, 브라이언, 마리아, 라붐 지엔, 아유미, 개그우먼 이은지, 유튜버 유깻잎, 랄랄 등이 출연해 연애 고민을 털어 놓으며 사주풀이를 하고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연애도사’는 게스트들의 솔직한 속마음으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고, 설레는 연애 고민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며 매주 화요일 밤을 물들였다. 이와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23일,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애도사’ 시즌2는 시간대 변경이 있을 예정이다. 기존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에서 월요일 오후 9시로 시간대를 변경한 것. 시간대를 변경하면서 돌아올 ‘연애도사 시즌2’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SBS플러스·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1은 오늘(3일) 방송되는 이은지 편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