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9일째 1위 수성…150만 돌파 눈앞[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8.06 07: 43

 2021년 한국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연일 경신 중인 화제작 '모가디슈'가 신작 개봉에도 9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한 가운데, 주말 중 15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되고 있다.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의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경신 중인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덱스터스튜디오 외유내강)가 뜨거운 열기로 박스오피스 정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이번 주말 15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것.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전날 '모가디슈'는 9만 2348명이 관람해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어제까지 9일 연속으로 정상을 수성했다. 누적 관객수는 123만 1774명이다.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특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감독 제임스 건)와 같은 쟁쟁한 신작의 공세 속에서 한국영화의 힘을 보여주며 굳건히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처럼 '모가디슈'의 박스오피스 흥행 신기록 경신은 새로 개봉하는 신작들과 함께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모가디슈'가 개봉 첫 주보다 개봉 2주차에 관객수가 더 늘어나며 ‘개싸라기 흥행’의 주인공으로 등극해 폭발적으로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관객들의 입소문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영화 스틸사진
영화 후반부를 장식하는 카체이싱신이 선사하는 강렬한 영화적 체험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며 IMAX, ScreenX, 4DX, 수퍼4D,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에 최적화된 장면으로 체험형 관람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장면으로도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압도적 흥행 열기로 이번 주말 15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는 모가디슈는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스틸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