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윤경호·서현우·박진주·윤두준, 캐스팅 확정…7월 첫 촬영[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8.06 08: 29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며 흥행에 성공했던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 '정직한 후보2'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지난달 31일(토) 크랭크인했다.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 제공배급 NEW, 제작 수필름 홍필름)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정직한 후보'를 통해 제41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시상식에서마저 관객들의 배꼽을 훔친 배우 라미란이 또 다시 정치인 주상숙으로 돌아온다. 이어 철저한 비즈니스적 의리로 주상숙의 곁을 지켜온 보좌관 박희철 캐릭터를 통해 남다른 코미디 센스를 보여준 배우 김무열도 합류를 확정지었다.

거짓말을 잃은 주상숙이 만들어내는 온갖 사건사고를 수습하는 박희철의 모습을 통해 다시금 깊은 공감대와 유쾌한 웃음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주상숙의 철없는 남편 봉만식 역의 윤경호까지 오리지널 ‘진실의 주둥이 군단’의 컴백을 예고했다.
더불어 드라마 '악의 꽃'의 김무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것은 물론 영화 '유령'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는 서현우, 영화 '써니'부터 드라마 '질투의 화신'까지 매 작품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통통 튀는 에너지로 화면을 장악하는 박진주, 가수로서의 탄탄한 커리어는 물론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 '라디오 로맨스' '퐁당퐁당 LOVE' 등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윤두준이 특별 출연으로 합류하면서 한층 더 강력해진 웃음과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정직한 후보2'의 연출은 '김종욱 찾기' '부라더' '정직한 후보' 등 웃음과 감동, 따뜻함까지 잡아낸 장유정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는다. 세대 불문 남녀노소 취향을 넘어선 유쾌한 웃음, 뉴페이스의 향연이 만들어낼 '정직한 후보2'가 기대를 모은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