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에스쿱스가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
세븐틴은 오늘(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했다.
이날 세븐틴 멤버들은 생일을 맞이한 에스쿱스를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에스쿱스는 "생일날 함께 팬들과 이렇게 같이 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자신을 '젠틀 섹시'라고 소개한 조슈아는 "너무 보고싶었고 여러분들께 재미있는 무대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버논은 "캐럿 랜드에 오신 걸 환영하고, 자리를 편하게 잡으시고 맛있는 음식과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또한 세븐틴 승관은 "캐럿 랜드 즐겁게 관람해. 오늘 기대가 많이 된다", 디에잇은 "캐럿 랜드 위해 새롭게 만든 거 있다. 캐럿들 팔랑해"라며 자신만의 손하트 포즈를 취해 글로벌 팬들을 환호케 만들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6월 여덟 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