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이찬혁이 'NEXT EPISODE'에 참여했던 아티스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8일 오후 AKMU 이찬혁은 개인 SNS에 "Next Episode의 모든 Official Video가 공개 되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결론을 내린 생각들을 멋진 방법으로 나누게 되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일년동안 고생하신 악뮤팀, 호빈 감독님을 비롯한 비디오팀, 존경하는 콜라보 아티스트분들께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찬혁은 "이번 앨범 덕에 다음엔 좀 더 가벼운 생각들로 돌아올 수 있지 않을까 해요. 그때까지 넥스트 에피소드 충분히 음미해주셔요.. 감사합니다"라며 또 다른 새 앨범을 기대케 만들었다.
그러자 연예계 절친인 배우 김새론은 "수현 표정 좀 보세요 껄껄"이라며 AKMU 이수현과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고, 이수현은 "그래 고생했다 수현아"라며 자아도취에 빠졌다.
한편 AKMU는 지난달 26일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에는 아이유, 이선희,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 다음은 AKMU 이찬혁 인스타그램 글 전문.
Next Episode의 모든 Official Video가 공개 되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결론을 내린 생각들을 멋진 방법으로 나누게 되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일년동안 고생하신 악뮤팀, 호빈 감독님을 비롯한 비디오팀. 존경하는 콜라보 아티스트분들께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 이번 앨범 덕에 다음엔 좀 더 가벼운 생각들로 돌아올 수 있지 않을까 해요. 그때까지 넥스트 에피소드 충분히 음미해주셔요..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AKMU 이찬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