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해" 더보이즈, 멈출 수 없는 '스릴 라이드'..이미 중독된 더비(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8.09 18: 01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올 여름을 찢어버릴 정도의 '핫'한 매력을 자신했다.
더보이즈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RILL-ING'(스릴링)을 발매했다. 지난해 9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CHASE' 이후 약 11개월 만에 컴백이다. 
새 앨범 'THRILL-ING'(스릴링)은 무더운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감정의 단어인 '스릴(THRILL)'의 의미를 다채롭게 녹여낸 신보로 짜릿하면서도 황홀하고, 때론 오싹하고 전율이 돋는, 말 그대로 '스릴 넘치는' 감정을 담아 냈다.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스릴'이라는 단어의 가장 보편적인 의미인 짜릿함을 선사하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힙합 장르 트랙으로 청량한 더보이즈의 완벽한 반전 매력이 인상적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더해 이른바 '더보이즈 표 서머송'을 예고한 셈.
더보이즈는 "돌진하는 Feel / 절대 멈출 생각 없어 / 점점 더 빨라", "심장의 Drum Kick", "오직 둘 만의 Hidden round / 거침없이 펼치는 Night / 보름달 빛 아래" 등의 가사를 통해 '스릴' 속에 담긴 짜릿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더보이즈는 "짜릿해 좀 낯선 Chemistry / 퍼져가는 이 느낌 / 중독된 듯해", "녹아가 난 널 닮은 여름에 / 넘쳐버린 Chill 흠뻑 너와 나를 적셔", "우리 둘만 아는 History / 채워줄게 가득히", "짜릿해 확실한 Chemistry / 뚜렷해진 이 느낌 / 멈추지 못해"라는 가사로 멈출 수 없는 '스릴'에 빠진 11명의 심정을 솔직하게 그려냈다. 
앞서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온라인으로 개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RILL-ING'(스릴링)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이번 앨범에 굉장히 재밌는 점이 하나 있다면 '스릴'이라는 감정 하나에 담겨진 다양한 의미가 모든 트랙에 다 담겨있다"며 '스릴'을 강조한 바. 
특히 더보이스 현재는 "올 여름 핫한 11명의 소년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쿨한 스릴링을 선사할 예정인 아주 멋있는 앨범이다. '스릴'을 테마로 다양한 감정을 옴니버스식으로 담아 냈다. 듣는 귀와 마음이 재밌을 거라고 자신한다"며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실제로 더보이즈는 '스릴 라이드(THRILL RIDE)' 뮤직비디오에서도 햇볕이 내리쬐는 농구장, 썬 배드와 화려한 네온사인 가득한 아케이드에서 핫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더보이즈는 하이틴 캐주얼룩 스타일링과 물 폭탄을 오브제로 활용, 쿨하고 섹시한 면모까지 드러내면서 트레이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더보이즈 표 칼군무를 자랑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RILL-ING'(스릴링)을 발매했다. 이후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컴백쇼를 글로벌로 생중계, 신곡 'THRILL RIDE'(스릴 라이드)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THRILL RIDE)' 뮤직비디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