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오늘(12일) '두데' 출연…28년차 배우 꿀팁 전수[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8.12 08: 42

 영화 '인질'의 황정민이 오늘 오후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보라)에 출연한다.
12일 배급사에 따르면 언론 및 일반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여름 흥행킹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인질'의 황정민이 12일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인질'(감독 필감성,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 샘컴퍼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영화 포스터
황정민은 2016년 영화 '검사외전'의 홍보 활동으로 출연한 것에 이어 5년 만에 '두시의 데이트'를 방문한다. 특히 황정민과 '두시의 데이트' DJ인 뮤지, 안영미와의 색다른 만남은 묘하게 잘 맞는 세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전문가 납셨네’ 코너에 출연해 28년차 배우로서의 전문 지식과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하는 것은 물론이고, '인질'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채롭게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황정민이 출연하는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바로 오늘 오후 3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황정민의 열혈 홍보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NE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