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AVIN(아빈)과 가수 슬레이(SLAY)가 ‘알고있지만’ OST 아홉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AVIN & SLAY가 참여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작가 정서))’의 아홉 번째 OST ‘Love, This (러브, 디스)’가 1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VIN과 SLAY가 작곡, 작사한 ‘Love, This’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편곡 위에 아름다운 선율을 얹은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SLAY의 음색과 AVIN의 천재적인 프로듀싱이 합쳐져 마냥 아름답게 꾸며진 포장지 속 그들의 청춘, 아픔과 고충들을 담아낸 ‘알고있지만’의 이야기를 하나의 곡으로 그려냈다.
AVIN과 SLAY는 정상적인 연애가 아닌, 무언가가 잘못된 만남이란 걸 알면서도 상대방에게 계속 이끌리는 주인공의 위태로운 감정을 이번 OST에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송강, 한소희 등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특급 케미로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