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2년 만에 첫 정규앨범..또 다른 세계관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8.17 17: 25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면서 새로운 세계관을 예고했다.
CIX(씨아이엑스)는 17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CIX는 새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에 대해 "'OK'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세계관을 보여드리는 거라서 긴장도 되지만 설레는 마음이 크다"면서 설렘 가득한 눈빛을 드러냈다. 

또한 CIX는 "청춘에 어울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콘셉트지만, 퍼포먼스는 에너지 넘치기 때문에 우리도 즐겁게 준비했다. 하루 빨리 팬분들에게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변함없는 팬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CIX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