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싱크홀' 팀이 오늘(18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싱크홀'(감독 김지훈,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더타워픽쳐스)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2021년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달성한 데 이어 최단기간 100만 관객 돌파 쾌거까지 이루며 흥행 질주 중인 '싱크홀' 측이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한다.
이날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싱크홀'의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권소현 등의 배우들과 김지훈 감독이 출연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영화 속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유발한 명장면과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제시어 협동 퀴즈, 인싸력 테스트 등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큰 웃음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처럼 영화를 본 관객들도, 아직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번 ‘싱크홀, Thank you all’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앱 V MOVI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크홀'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달 11일 개봉한 '싱크홀'은 어제(17일)까지 누적관객수 122만 1321명(영진위 제공)을 동원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쇼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