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4일 만에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했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iOS 버전을 출시했다.
크래프톤은 18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ATTLEGROUNDS MOBILE INDIA)’의 iOS 버전을 인도에 출시했습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난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구글 플레이에서 처음 선보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수 3400만 명을 기록하고, 출시 44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하며 인도에서의 흥행에 성공했다.

일일 최대 이용자수 1,600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 명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7월 발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첫 이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는 예선전을 위한 열기가 뜨겁다. 총상금 1천만 루피를 향한 첫 단계인 예선(In-game Qualifiers)에 현재까지 54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신청했다. 이 중 선정된 1,024팀이 한 번의 예선(Online Qualifiers)을 더 치르며, 최종적으로 16팀이 올 연말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s)에 진출하게 된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