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가 색다른 비주얼을 발산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9일 더스타 SNS를 통해 9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CIX는 초가을에 접어드는 9월의 계절에 맞게 청량미를 벗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 속에서 한층 부드러운 매력이 배가됐다.
또 CIX는 진지한 눈빛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완성해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커버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자아낸 CIX의 미공개 화보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CIX는 지난 1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컴백과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했으며,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WAVE' 또한 페루, 필리핀, 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CIX는 첫날 초동 4만 4천 장의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CIX는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타이틀곡 'WAVE'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CIX만의 파워풀한 청량함이 무더운 여름 속 시원함을 안기며 가요계에 거대한 파도를 일으킬 전망이다.
/sara36@osen.co.kr
[사진] 더스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