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를 향한 커피차 행렬이 매일같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재오빠!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커피차에는 배우 이정재, 송혜교의 사진과 함께 "믿보배 송혜교 배우님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응원합니다"라는 응원글이 적혔다.
송혜교는 현재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에 한창이다. 지난 2019년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잠시 방송 활동을 쉬었던 송혜교가 약 3년만에 복귀하는 작품인 만큼 대중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송혜교의 복귀 소식에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지인들이 앞다투어 촬영장에 커피를 보내며 그를 향한 응원의 뜻을 전하고 있는 상황.

지난 4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첫 촬영이 시작된 이래 배우 김희선, 송윤아, 유아인, 박형식, 최희서 등 동료 연예인들이 보내온 커피차가 줄을 지었다.
뿐만아니라 '남자친구' 박신우 PD부터 포토그래퍼 홍장현, 문화창고 대표, 강혜정-류승완 감독 부부, 김은숙 작가, '풀하우스' 표민수 PD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송혜교의 복귀작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냈다. 이에 송혜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빠짐없이 인증샷과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들의 응원과 지지에 화답했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를 비롯해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송혜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