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올해의 신인 여자아이돌'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다양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면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했다.
위클리는 지난 4일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로 대대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위클리 특유의 생기 발랄한 '썸머 하이틴' 매력과 경쾌하고 흥겨운 '서핑 댄스'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끄는 중이다.
OSEN은 위클리의 컴백을 기념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최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에서 네이버 V 라이브 '스타로드'를 진행했다.
이날 위클리 멤버들은 컴백 토크, 막춤 따라하기, 다양한 커버댄스 등을 펼쳤다. 데일리(팬덤명)를 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방송 녹화 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사진 촬영도 이어졌다. ‘위클리’는 카메라 앞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고 프로다운 모습을 뽐냈다.
보기만 해도 미소를 감출 수 없었던 위클리의 OSEN 네이버 V 라이브 '스타로드' 현장, 사진으로 모아봤다. / rumi@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