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차현우 결혼? '썰바이벌' 제작진 깜짝 이벤트가 낳은 후폭풍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08.22 18: 46

배우 황보라가 '썰바이벌' 촬영 중 '혼인신청서'를 작성해 깜짝 결혼설에 휩싸였다.
황보라는 22일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보라가 '혼인신청서'에 사인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황보라는 복도 벽에 붙은 '혼인신청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황보라 머리에 꽂은 고정용 머리핀과 마스크 등이 촬영을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혼인신청서'에는 "나 '썰바이벌'은 '보라'에게 혼인을 신청한다. 신청사유 '지금 몇신지 알아요? 환보라 내 색시'. 이오 같이 혼인을 신청하오니 허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8월 22일. 신청자 썰바이벌(인)"이라고 적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 제작진이 준비한 것이다. 앞서 황보라가 방송에서 "매주 결혼 발표를 하는데 기사가 안 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던 터. 이에 제작진이 황보라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추정된다. 
황보라는 배우 출신 제작자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이다.
여기에 황보라는 현재 하정우와 함께 차현우가 대표로 있는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이기도 한 터. 오랜 공개 열애 기간과 더불어 황보라와 차현우의 결혼 가능성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보라는 2003년 SBS 공채 탤런트 10기로 데뷔한 배우다. 데뷔 초 한 컵라면 CF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남다른 입담과 재치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에 '썰바이벌'에서 코미디언 박나래, 김지민과 함께 MC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내며 활약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황보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