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쫙 깔아놨어" T1419, 걱정은 놓고 꽃길은 'FLEX'..다 질러버려(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8.23 18: 04

 그룹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10대들의 마음을 '플렉스'했다.
T1419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를 발매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앨범 'BEFORE SUNRISE Part. 2'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이다. 
'BEFORE SUNRISE Part. 3'는 '오롯한 나'를 향한 T1419의 여정을 담은 'BEFORE SUNRISE' 4부작 시리즈의 세 번째 장으로 자아를 찾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T1419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이기도.

신곡 'FLEX'(플렉스)는 돈과 명품이 아닌, 노력과 자신감으로 자신을 치장할 때 찾을 수 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노래한 트랙으로 'FLEX'라는 단어가 가지고 있는 뜻을 인용해 개개인이 가치 있게 생각하는 '성공'을 자신들만의 노력과 생각들로 가득 채워 내겠다는 포부를 표현했다. 
T1419는 "전부 다 비켜 저리 비켜 / 우리 목표는 성공 / 빠르긴 마치 Thunder / 가는 곳 마다 분위길 선도", "Open up 열어봐 니 Vision / 모두가 놀랄거야 / 꿈의 크기는 마치 / 잘나가는 Rich / 막 써도 자꾸 불어나 / 미래를 향한 Dream"라는 가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겠다는 청춘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녹여냈다.
뿐만 아니라 T1419는 "우린 밟을수록 커지지 / 기 죽지 않고 터지지 / 추진력 타고 올라가 어느새 너흰 밑에", "네 모든 것을 던져 / 미친듯 소리 질러 / 꿈을 향해서 달려 가겠어 / 눈부신 빛을 따라 Here we go", "지금이야 너를 보여줘", "질러버려 다 FLEX" 등의 가사로 원하는 것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겠다는 열정 가득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외에도 T1419는 'FLEX' 퍼포먼스에도 힘을 주면서 듣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정조준했다. 앞서 개최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T1419 노아가 "모든 부분에 다 신경을 썼지만 그 중에서 하나만 꼽자면 퍼포먼스인 것 같다. 정말 많이 신경 썼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퍼포먼스는 강한 안무가 중심이었는데, 이번 'FLEX'에서는 조금 더 따라하기 쉽고 중독성 있는 안무를 준비했다"고 고백할 정도.
실제로 T1419는 한 번만 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킬링 포인트 안무는 물론,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와 한층 더 파워풀해진 눈빛을 뽐내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이처럼 데뷔 약 7개월 만에 벌써 3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4세대 아이돌'로서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T1419. 과연 이들이 'FLEX'로 어떤 행보를 펼치며 대중들의 마음까지 플렉스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T1419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를 발매했다. 이후 T1419는 같은 날 오후 6시 V라이브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오후 8시에는 LINE(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T1419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