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운동 3시간 한다더니 50살에 날렵한 옆선 "혼자 보기 아까워"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8.25 16: 13

'놀면뭐하니' 측이 쏘리아나의 미공개 짤을 대방출했다.
25일 오후 MBC '놀면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아직 진하게 남아있는 쏘리아나의 여운...혼자 보기 아까운 미공개짤 풀어봅니다♥"라며 "그리고 신유빈 선수와 라켓중년단의 최종 미션 결과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됩니다 많관부!"라는 글이 공개됐다.
이어 " #수고했다신유빈 #반가운마음_가득담은_축하무대 #쏘리아나 #재석옆선에기절 #준하헤메코찰떡 #하하힘줄난리나 #CD삼킨연자누나 #놀면뭐하니 #이번주토요일 #6시25분 #삐약"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면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를 비롯해 탁구선수 신유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방송의 미공개 컷으로 다시보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조합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가격리를 마치고 복귀한 유재석은 한층 더 날렵해진 옆선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지난 21일부터 유재석을 중심으로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등과 패밀리십으로 무장해 '놀면 뭐하니?+(플러스)'로 돌아왔다.
/ hsjssu@osen.co.kr
[사진] '놀면뭐하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