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큰 파도를 뚫고 한층 더 성장한 남성미를 내뿜었다.
미래소년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했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KILLA'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이다.
새 앨범 'Splash'는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멤버 카엘과 이준혁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신보로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를 비롯해 에너제틱한 사운드의 'Bang-Up', 팬들과 함께 그려 나가고 싶은 새로운 내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New Days', 소년들의 강한 열정과 포부가 느껴지는 'Don’t Stop', 청량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비밀 (#Secret)',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풋풋한 러브송 'SUGAR' 등 총 6곡이 수록돼있다.
미래소년의 신곡 'Splash'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랩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트랙으로 낯설지만 아름다운 세상 속에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미래소년은 "어지러운 떨림 / 처음 본 아름다움 / 거침없이 Diving down / 지금까지 느껴본 적 없는 신세계 / 몸을 맡겨 던져 움직여봐", "날 이끄는 느낌 / 그 물결 따라 / 위험해도 가야 해 더 빨리 / 돌이킬 수 없어 / 걷잡을 수 없이 / 커진 꿈 그 위로" 등의 가사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 일곱 청춘의 당찬 포부를 그려냈다.
또한 미래소년은 "빛이 드리워져 / 천천히 감았던 / 눈을 떠 이제는 가야 해 / 우리가 원하던 미래 / 미래로 / 끝없이 헤엄쳐 / 나의 세계로", "이제부터 전부를 걸어 / 약해 빠진 모습은 버려 / 새로운 미래를 열어 / 더 큰 파도가 몰아쳐도 / 그대로 넘어버려 / 꿈에 지펴 불씨를 더"라는 가사로 거친 파도가 와도 이겨내겠다는 심정을 솔직하게 녹여냈다.

미래소년은 화려한 그래피티와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를 표현한 'Splash'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감각적인 영상미와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폭발적 퍼포먼스는 역시 킬링 포인트다.
한편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후 미래소년은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V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미래소년 'Splash' 뮤직비디오,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