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힙합 비둘기’ 데프콘 참여한 3주년 영상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8.26 17: 26

 스마일게이트가 ‘에픽세븐’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데프콘의 부캐(서브 캐릭터) ‘양대찬’과 함께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방송인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함께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3주년 특별 영상 ‘에픽세븐 대찬기획’의 첫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에픽세븐 대찬기획’은 총 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7일 선보일 예정이다.
데프콘은 이번 영상에서 부캐인 대찬기획 대표 ‘양대찬’으로 변모해 IMF 위기로 파산 했던 자신의 회사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의 ‘에픽세븐’ 광고 계약으로 재기 시키는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1편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사옥인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 방문해 직원들을 인터뷰하며 미팅을 준비하는 양대찬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2편에서는 에픽세븐 담당자들과의 미팅 중에 발생하는 에피소드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9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픽세븐’의 3주년 온라인 행사 ‘EPIC 3rd Birthday’를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예능 형식의 다양한 프로그램부터 향후 에픽세븐 업데이트 로드맵까지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어느새 정식 론칭 3주년을 맞은 ‘에픽세븐’이 차트를 역주행 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다”며 “3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편한 마음으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