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권은비에 "내사룽♥"…최수종 뺨치는 '이벤트 요정' [★SHOT!]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08.28 17: 26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권은비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손수 준비했다.
28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다가 웃다가.. 소중한 분들 감사합니다♥ 민주 동생도.. 고마워"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 속에는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권은비♥"라는 문구가 붙은 대기실 벽 앞에 케이크를 들고 김민주와 나란히 서 있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깜짝 이벤트에 감동을 먹은 듯 급히 화장을 수정하는 영상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후 김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룽♥"이라는 글과 함께 스태프들과 함께 직접 깜짝 이벤트 준비를 하는 과정샷을 업로드 했다. 편한 차림으로 하루 전 권은비의 음악방송 대기실을 미리 찾은 그는 분주하게 움직이며 "LOVE YOU"라는 알파벳 풍선을 벽에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벽에는 권은비를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풍선과 김민주를 상징하는 여우 캐릭터 풍선을 나란히 붙이는 등 특급 애정을 뽐냈다.
한편 김민주는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OPEN'을 발매하고 아이즈원 해체 후 첫 솔로 데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김민주, 권은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