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들려줄래?" 프로미스나인, 밤새 써내려갈 'Talk & Talk'..멈출 줄 몰라(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9.01 18: 04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넘어 설렘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했다.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이다. 
새 앨범 'Talk & Talk'은 전작 타이틀곡 'WE GO'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톡톡튀는 청량 에너지가 가득 담긴 신보다.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는 시점의 두근거림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고.

프로미스나인은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하면서 사랑에 빠진 이들의 마음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비밀스러운 시간 속 끝을 알고 싶지 않은 무한한 대화를 통해 한층 가까워진 거리에서 간지러운 설렘을 공유할 예정이다. 
실제로 프로미스나인은 "괜히 내 맘 설레 / 아까 한 말 또 해도 재밌잖아 / 이 밤을 새워 Talk & Talk / 너를 들려줄래? / 아주 작은 것도 다 알고 싶어 / 빼곡히 채워 Talk & Talk"이라는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은 "귓가에 물든 목소린 따스해 / 해는 또 점점 이 밤을 밀어내 / 내 맘에도 없는 끝인사 대신에 / 이유 없이 웃음을 터뜨려 / 너도 나와 같단 / 말 안 해도 느껴지는 같은 맘 / 우리 둘만의 Talk & Talk / 많고 많은 밤도 / 우리로만 채워져 갈 Emotions" 등의 가사로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강조했다. 
특히 신곡 'Talk & Talk'(톡앤톡)은 전작 'WE GO'의 스핀오프 트랙인만큼 두 곡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는 것도 다채로움을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다. 'WE GO' 뮤직비디오 한 장면을 재해석한 'Talk & Talk'(톡앤톡) 뮤직비디오도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첫 컴백을 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으로 가을 가요계를 정조준한 프로미스나인. 신곡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보고만 있어도 미소 짓게 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 드릴 예정"이라고 밝힌 만큼 이들이 'Talk & Talk'(톡앤톡)으로 어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힐링을 안길지 기대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프로미스나인 'Talk & Talk' 뮤직비디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