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 생존자 발표식, “'카와구치 유리나' 1위→'원저' 패스권으로 극적 생존(ft.생일) [종합]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1.09.04 07: 18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카와구치 유리나가 ‘플래닛 TOP9’ 중 1위에 이름을 올렸다.
3일 오후 방송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5회에서는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진행됐다.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시작됐다. 플래닛 마스터 여진구가 입장했고 “두 달 전 언어도 문화도 다르지만 케이팝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진 소녀들이 바로 이곳 걸스플래닛에 모였다. 하지만 누군가는 아쉽게도 걸스플래닛을 떠나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진구는 “셀이 함께 생존하거나 함께 탈락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여진구는 “이 셀은 커넥트 미션에서 걸그룹 곡을 했다”라고 말했고, 5위 생존 셀은 리이만, 김채현, 쿠와하라 아야나. 4위 셀 발표를 앞두고 여진구는 “이 셀은 커넥트 미션에서 리더를 맡은 소녀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4위 생존 셀은 황씽치아오, 강예서, 사카모토 마시로.
3위 셀을 앞두고 여진구는 “이 셀은 킬링파트를 맡은 소녀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이 셀에는 시그널송 평가 1위가 있다”라고 말했다. 3위 생존 셀은 수루이치, 정지윤, 에자키 히카루.
김채현은 “우리 셀을 만들어준 아야나한테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지윤은 “항상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연습하던 사람인데 저를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준 제작진들에게 감사하다. 그 기회를 통해 99명의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감동이다”라고 말했다.
1위 셀 발표를 앞두고 여진구는 “1위 셀 후보에 오른 두 셀을 만나보겠다”라고 말했고, 첫 번째 1위 후보 셀은 최유진, 차이빙, 메이. 두번 째 1위 후보 셀은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
1위 생존 셀은 최유진, 차이빙, 메이. 2위 생존 셀은 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이 올랐다. 최유진은 “너무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차이빙은 “무엇보다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마스터님 수고하셨다”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이제 걸스플래닛에 생존할 마지막 17위 셀이다”라고 말했다. 17위 첫 번째 후보 셀은 윤지아, 저우신위, 시마 모카. 두 번째 후보 셀은 원저, 김세인, 오카자키 모모코. 
17위 생존 셀은 윤지아, 저우신위, 시마 모카. 18위로 떨어진 김세인은 “일단 저희 셀을 18위로 뽑아준 가디언 분들께 감사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그리고 원저 언니한테 슬픈 생일 만들어줘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이제 탈락자 48명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플래닛 패스의 주인공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생존자는 이케마 루안. 두 번째 플래닛 패스 생존자는 원저. 이 날 생일인 원저를 위해 소녀들은 노래를 불러줬다.마지막 생존자는 김혜림이 이름을 올렸다. 
생존자 중 투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9명을 뽑았다. 1위는 카와구치 유리나, 2위로는 션샤오팅이 랭크됐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