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발라더 홍주현의 신곡 'FLOWER(플라워)'가 오늘(5일) 베일을 벗는다.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FLOWER(플라워)'는 9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을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곡 'FLOWER(플라워)'는 낯선 세상에 피어난 꽃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으러 떠나는 여행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노래. 한층 성숙해진 20대 초반 홍주현의 감성이 담겼으며, 트로피컬 사운드와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후렴구 멜로디는 듣는 이들에 청량감을 전한다.
'FLOWER(플라워)'의 작곡은 청하의 '월화수목금토일', '너의 온도', B1A4 '아이처럼'을 탄생시킨 팀콜럼버스가 맡았으며, 작사에는 홍주현이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진정한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행 느낌에 맞춰 푸른 하늘, 달이 뜬 밤, 해변, 무대 위 등의 서로 대비되는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온도(溫度)'를 통해 데뷔한 홍주현은 연애의 참견 OST '그립고, 또 그리울 때'를 가창,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의 여덟 번째 OST '난 안되는데'를 발표하는 등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이번 신곡 '플라워'를 통해 펼쳐질 하반기 다양한 공식 활동에도 큰 기대가 쏠린다.
한편, 홍주현은 오는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FLOWER(플라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