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의 힘' 김상호, 명품 내레이션…진정성 빛났다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9.05 15: 38

 배우 김상호가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다큐멘터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상호는 세계 각국 무병장수 건강법과 그 속에 감춰진 슈퍼푸드의 힘을 탐구하는 장수 다큐멘터리 tvN ‘슈퍼푸드의 힘’에서 스토리텔러로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활약했다. 김상호는 매 회 위트가 더해진 내레이션과 공감 가득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슈퍼푸드의 힘’ 5회에서는 우리 몸이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해주는 생명의 축 뼈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김상호는 뼈 건강 관련 정보들을 조곤조곤 전달할 뿐 아니라 직접 악력기를 통해 뼈 건강을 측정해 공개하고, 뼈에 좋은 들깨 먹방을 선보이는 등 진정성 있는 ‘스토리 텔러’의 행보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방송 출연 때마다 돋보이는 그의 감각적인 패션과 꾸준한 건강관리로 다져온 슬림한 몸매는 그의 매력을 재조명한다. 건강 다큐에 재미까지 더한 그의 재치 있는 입담은 유익함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김상호는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며 자신이 가진 재능을 온전히 쏟아냈고 자신이 직접 가꾸고 있는 농장과 실제 건강 관리 팁까지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빛을 더해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명품 내레이션으로 편안하면서도 친근하게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을 독려하는 김상호는 ‘슈퍼푸드의 힘’을 통해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바. 그런 그가 올 하반기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 네임’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것으로 예고해 그를 향한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슈퍼푸드의 힘'은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슈퍼푸드의 힘'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