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와 이기광의 뮤지광 컴퍼니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6일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인재채용] 뮤지광 컴퍼니 2021년 신입사원 공개 모집'이라는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뮤지광 컴퍼니'는 이기광과 뮤지의 이름을 합쳐 설립한 신생기획사의 이야기를 그린 페이크 다큐 프로그램. 이기광이 대표 겸 톱 프로듀서 뮤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활동을 펼치는 내용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을 통해 뮤지와 이기광은 "케이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최고의 회사는 1등이 모인 팀이 아닌 1등이 되고 싶은 사람들이 모인 회사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뮤지광 컴퍼니의 미래다"라며 남다른 비전을 뽐냈다.

함께 공개된 채용공고문에는 연령 제한, 성별 제한, 학력 제한, 전공 제한 없이 오직 열정만 있으면 된다는 인재상이 담겼다. 하지만 추가 우대사항에는 3개국어 이상 가능자와 멘사 출신 무직자가 기재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뮤지광 컴퍼니’는 글로벌 K-pop의 주역이 되고 싶은 두 남자 제작자 뮤지와 아티스트 기광, 그리고 뮤지광 컴퍼니 식구들이 만나서 펼치는 좌충우돌 K-엔터 페이크 리얼리티로 9월부터 뮤플리 채널과 U+아이돌 Live에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