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들의 침묵' 스테이씨, '제페토'와 '색안경 챌린지' 진행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9.06 20: 26

그룹 스테이시가 컴백과 함께 특별한 챌린지를 시작한다.
6일 ‘뮤플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돌들의 침묵 스테이씨’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제페토에서 스테이씨 아이템 입고 색안경 춤출 사람 모여라’는 글이 덧붙여졌다.
‘뮤플리’는 ‘제페토’와 함께 스테이씨의 컴백을 기념하며 ‘색안경 챌린지’를 시작했다. 뮤플리 채널 ‘돌들의 침묵’과 함께하는 스테이씨의 새로운 미니앨범 ‘스테레오 타입’ 챌린지로, 톡톡 튀고 상큼한 안무 부스를 활용해 영상을 만들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뮤플리 인스타그램

참여 방법은 이렇다. 스테이씨 신곡 안무 부스를 활용해 나만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만든 뒤 본인의 제페토 아이디와 함께 피드를 업로드하면 된다. 스테이씨 싸인 앨범, 스페셜 굿즈 아이템 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과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TEREOTYPE’은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고 완성도 높은 틴프레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