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급 쿨내란‥배수진, 최준호와 무슨 사이? 커플 불발됐는데도 당당한 '투샷'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9.07 03: 58

‘돌싱글즈'에 출연한 배수진이 팬들과 소통하는 근황을 전했다. 
6일, 배수진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돌싱글즈'에 함께 출연한 최준호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한 팬은 "일본에서 계속 보고 있어요, 배수진씨 너무 예뻐요"라며 팬심을 폭발, 배수진은 "감사합니다"라고 답하며 친절하게 팬들과 소통했다. 

무엇보다 앞서 커플 성사에 실패한 최준호와의 투샷 사진이 올려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나 5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에서사 배수진은 최준호와의 최종 선택이 불발됐다. 배수진은 용기있게 그에게 다가갔으나 최준호는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았던 것. 
최준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같이 지내면서 너무 좋은데 걱정되는 부분이 하나 둘씩 생겨, 아이들 부분이었다”면서 “아이들이 친구처럼 평생을 지낼 수 있을까 싶더라, 현실을 생각하면 수진씨에게 미안한 부분이지만 더 감정이 커지기 전에  정리를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며 신중했던 이유를 전했다. 
무엇보다 이후 예고편에서 3개월 뒤 만난 '돌싱글즈' 멤버들이 그려졌다.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예고한 가운데  급기야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는 질문에 모두 “어떻게 된 거냐  너무 놀랐다”며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져, 최종선택 이후 또 다른 새 커플이 탄생된 것은 아닐지 더욱 궁금증을 배가 시켰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