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웅, 9일 육군 훈련소 입소...사회복무요원 대체 군복무 [공식입장 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09.07 11: 20

배우 이수웅이 9일 입대한다. 
7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이수웅이 9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이수웅이 9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입소 장소 및 시간 등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진행함을 양해해 주시기 발나다"라고 설명했다. 

이수웅은 2013년 보이그룹 소년공화국으로 데뷔한 배우다. 2015년 웹드라마 '연금술사'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18년 그룹 해체 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했다. 이후 MBC '검법남녀 시즌2', SBS '앨리스', KBS 2TV '이미테이션'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수웅은 대체 복무에 성실히 임한 뒤 성숙한 모습으로 복귀하겠다는 각오다. 
다음은 소속사의 이수웅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입니다.
소속 배우 이수웅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배우 이수웅은 오는 9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입소 장소 및 시간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진행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수웅은 대체 복무에 성실히 임하며,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수웅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수웅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