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송혜교와 절친이었어? 신봉선 "왜 이렇게 쫄아" [★SHOT!]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09.09 08: 10

방송인 송은이가 배우 송혜교와 '절친' 사이를 인증했다.
8일 비보티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혜교와 절친 인증한 송대표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됐다.
사진에는 지난달 송은이가 송혜교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남긴 댓글이 담겼다. 당시 송혜교는 화보 사진을 업로드 했고, 동료 연예인들의 칭찬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송은이는 "혜.. 혜... 혜교야"라는 망설임 가득한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송혜교는 "언니ㅋㅋㅋㅋ"라고 답글을 남겨 친분을 드러냈다. 실제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계정 역시 맞팔(맞 팔로우)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고, 뜻밖의 친분에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비보티비 측은 "많은 때땡이들이 제보해준 송혜교님의 댓글. 은이의 심경고백은 비보 329회에서 확인 가능! 비밀보장 팀은 송은이 님과 송혜교 님의 우정을 응원합니다"라며 과거 송은이와 송혜교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를 본 신봉선은 "왜케 쫄아여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은이와 송혜교는 과거 SBS 시트콤 '나 어때'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비보티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