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최준호 커플 불발’ 이후 연일 데이트 하네.. 이번엔 누구랑?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1.09.09 14: 44

배동성의 딸이자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배수진이 일상을 공개했다.
배수진은 9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테디랑 어젯밤 한강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수진은 한강에서 돗자리를 펴놓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배수진은 후드티에 캡, 반바지, 운동화 등 편안한 차림이며 귀여운 강아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특히 배수진은 최근 MBN 예능 ‘돌싱글즈’에 함께 출연했던 정윤식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한차례 화제를 모은 바. 연일 공개되는 데이트 사진과 배수진의 일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돌싱글즈’에서 배수진은 최준호와의 커플 성사가 불발됐다. 배수진은 최준호를 선택했지만, 방송 내내 호감을 보이던 최준호는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은 것. 
이와 관련해 최준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같이 지내면서 너무 좋은데 걱정되는 부분이 하나둘씩 생겼다. 아이들 부분이었다”면서 “아이들이 친구처럼 평생을 지낼 수 있을까 싶더라. 현실을 생각하면 수진 씨에게 미안한 부분이지만 더 감정이 커지기 전에 정리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라며 선택에 신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전했다. 
/hylim@osen.co.kr
[사진] 배수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