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더욱 더 깊어진 음악적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10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헤드폰으로 노래를 들으며 등장해 영락없는 20대 청춘들의 모습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장난을 치는가 하면, 180도 돌변해 흑백 배경 아래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분위기를 압도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더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은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져, 곡의 일부만으로도 에이티즈의 찬란한 청춘을 떠오르게 한다. 이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데자뷰(Déjà Vu)’는 타악기들이 만들어 낸 리듬 위에 우아한 그루브가 느껴지기도.
이 밖에도 경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강렬한 록 스타일의 ‘로키(ROCKY)’, 서정적인 분위기와 에이티즈의 세심한 감정선이 두드러지는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그리고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어반 R&B ‘밤하늘(Not Too Late)’까지 총 6곡이 에이티즈의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선주문 81만 장을 기록하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는 오는 1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