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아웃나웃언리미티드 출격을 앞두고 있다.
뮤플리 측은 13일 공식 SNS에 "#LISA OUTNOW Unlimited D-1 K-POP COMEBACK FESTIVAL. 'OUTNOW Unlimited' LISA 9/14 8P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리사는 검은색 점프 슈트와 단발 머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리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아웃나웃언리미티드'가 하루 남았다는 메시지가 전해졌다.
'#OUTNOW Unlimited'는 네이버 NOW.에서 진행하던 ‘#OUTNOW(아웃나우)’ 콘텐츠에 XR(확장현실)기능을 더해 진화한 고품격 쇼다. 종합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기획하고 플레이리스트의 음악채널 '뮤플리'와 네이버 ‘NOW.',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8월 선미에 이어 9월 블랙핑크 리사까지 라인업이 확정되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자리 잡았다.
'#OUTNOW Unlimited : LISA'에서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는 리사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NOW.에서 단독 중계하며 누구나 쇼에 참여할 수 있다. 공연은 리사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세로핏의 신곡 무대와 VCR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질 계획이다.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TALK LIVE 코너도 XR 기술을 배경으로 생생하게 펼쳐진다.
리사는 지난 10일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활동에 나섰다. 타이틀 곡 ‘LALISA’는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과 자부심을 담았다.
이번 싱글 앨범은 타이틀 곡 ‘LALISA’와 ‘MONEY’ 등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데뷔할 때부터 호흡을 맞춘 테디를 비롯해 Bekuh BOOM, 24, Vince, R.Tee가 의기투합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