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개월' 이지혜, ♥세무사 남편과 시골 촌캉스..커플 고무신도 맞췄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9.14 08: 36

이지혜가 남편과의 촌캉스 인증샷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남편과 촌캉스 어젯밤 동상이몽에서 보셨나요ㅋㅋ 저는 육퇴후 기절 본방사수를 놓쳤어요ㅋㅋㅋㅋㅋ"라며 "저 사진 보니까 진짜 좋았던 기억이 근데 자세는 역시 이병장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여보 어제 방송 나왔대 #동상이몽 #촌캉스 #임신7개월차 #또가고싶다 #담엔호캉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강아지보고싶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이지혜-문재완 부부가 한적한 시골로 촌캉스를 떠난 모습이 담겨 있다. 물 맑은 계곡에서 힐링을 즐긴 두 사람은 시골집 앞에서 커플 고무신을 신은 채 다정한 투샷도 찍었다. 현재 임신 중인 이지혜는 "또가고싶다"면서도 "#담엔호캉스"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남편 문재완과 결혼했고, 이듬해 첫 딸 태리 양을 출산했다. 현재 남편과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며, 라디오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지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