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효주가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출연 인증샷과 함께 추석인사를 전했다.
한효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Chuseok! 여러분,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래도 정을 나눌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언제 보아도 반가운 해적팀, 바퀴달린집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예능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에서 다시 뭉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권상우부터 한효주, 강하늘, 이광수, 세훈 등 배우들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tvN ‘바퀴 달린 집’의 스핀오프물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새로운 출연진들이 본편의 출연진인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바달집의 열쇠를 빌려 주인 없이 살아보는 컨셉의 프로그램으로,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에 함께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김기두 등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들이 특별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 20일 방송에서는 권상우, 채수빈, 세훈 등 후발 멤버들까지 모두 모여 저녁식사를 즐기는 현장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mk3244@osen.co.kr
[사진] 한효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