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이효리가 반했던 박문치, 오늘(28일) 신곡 ‘Move!’ 발표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9.28 08: 34

Z세대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문치가 오늘(28일) 정오 객원 멤버 루루, 라라와 함께한 EP 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박문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크루 ‘박문치 유니버스’로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던 보컬리스트 루루, 라라와 함께한 스페셜 앨범으로 타이틀곡 ‘Move!’를 비롯한 총 4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Move!’는 R&B Soul 장르의 곡으로 듣기 편한 멜로디에 경쾌한 비트 등으로 구성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박문치, 루루, 라라가 직접 출연해 옷가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앨범은 R&B Soul, 뉴잭스윙 등 여러 장르를 차용해 한층 성숙하고 트렌디해진 박문치의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박문치의 폭 넓은 음악적 감각과 루루, 라라의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이 여실히 묻어 있어 기존곡 ‘Cool한 42’ 등에서 보여주었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 발매 소식에 박문치는 “멋진 친구들의 목소리와 제 고민이 담긴 트랙들을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함께 감사를 전했다.
박문치는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편에서 90년대 풍의 작곡, 편곡 실력을 뽐내며 '뉴트로 천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엑소 수호와 백현, 강다니엘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다. 최근 권진아, DAY6 영케이와 협업하며 한 번 더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으며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음악성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