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아돌라스쿨' 출격…비장의 장기자랑은?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09.28 11: 31

 Day6(Even of Day)(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의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이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 출연한다. 
2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에서 준케이, 이기광은 '연합 동아리 승인'을 받기 위해 자신들의 기숙사에 찾아온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멤버들에게 연합 동아리의 일원이 되기 위한 어떤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검증한다. 이에 Young K, 원필, 도운은 선배들의 선택을 받기 위한 자기자랑에도 적극 임할 예정이다.
우선 Young K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음악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영케이와 함께 데이식스의 수많은 명곡에 작사에 참여한 원필은 '가사 메이킹'을, 도운은 매력있는 평소의 말투를 토대로 한 생활 사투리 능력치를 올려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배달 음식을 주문해 먹방을 펼친 뒤, 칼로리를 불태워줄 재밌는 게임도 함께 한다. 일명 '헬스 노래방'을 진행해, 재미와 체력 관리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포부다. Day6(Even of Day)의 Young K, 원필, 도운에 이어서 이날 오후 9시부터는 AB6IX가 출연해 생방송으로 신입생들과 '홈커밍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는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아돌라스쿨 기숙사’에 출연해 먹방, 토크, 개인기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U+아이돌Live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