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최고기가 자신에게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28일 최고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물음표 여러개와 함께 한 누리꾼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을 캡처해 업로드 했다.
캡처본 속 한 누리꾼은 최고기에게 "고기님 여자친구 있으시잖아요!! 아닌가..?"라고 물었고, 최고기는 당황한듯 "엥?"이라고 반문했다.
그러자 누리꾼은 "페북(페이스북)에서 봤는데 기사"라고 말했고, 최고기는 "...?????"라고 답하며 어리둥절한 심경을 전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돌싱글즈 배수진씨 등장. 돌싱글즈 뒷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그는 "두 분은 지금 연애할 생각 아예 없으신 거냐"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저는 지금은 없다"고 답했다.
최고기는 "현타가 좀 많이 왔다. 나중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제 연애는 안 한다"라고 일축했다. 또 MBN '돌싱글즈' 출연 의사를 묻는 질문에는 "언제든지 섭외만 해준다면 좋다. 친구를 사귀러 가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최고기는 유깻잎과 2016년 결혼, 지난해 4월 이혼했으며 슬하에 딸 솔잎 양을 두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이혼 6개월만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주고받았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이후 최고기는 '우이혼' 작가와 교제를 하기도 했지만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고기 SNS